카테고리 없음

[잠실카페 케키하우스]서울카페추천 케이크맛집 디저트카페 알록달록 이쁘고 귀여웡

aleedaily 2024. 8. 30. 12:30

커피만 파는 카페보다는 케이크나
맛있는 디저트까지 같이
파는 곳을 나는 좋아한다


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잠실롯데몰에 놀러 갔다가
석촌호수 뒤편에서 발견만 케이크맛집
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한다☺️

바로 “케키하우스”🎂🍰🎂🍰

알록달록 한 컬러를 좋아하는 나로서
눈이 재밌어서 케이크 사진을
찍기 바빴다 ㅋㅋㅋ


꼭 해리포터에 나오는 해리케이크 느낌이다 ㅋㅋ



보기엔 이쁜데 일단 맛도 맛있어야지...?
친구랑 나랑 커피 하나 에이드 하나 시키고
라즈베리초코케이를 시켰다


접시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며 ㅋㅋㅋ
친구 짱구 덕후인데 어떻게 알고

아 이게
진짜 존온나 평범해 보이지만
이게 진짜 개 존맛임 ㅜㅠㅠㅠㅜㅜㅜ
초코케이크를 좋아하지만
이건 완전 개 부드럽고 초코의 그 느끼할 수 있는 게
라즈베리가 잡아주면서 그냥 호로록임


암튼 진짜 이거는 꼭 다시 먹으러 갈 거다


히히 아메리카노는 위에 곰이 얼려져서 나오는데
오랫동안 시원하게 먹을 수 있고
사진 찍기 너무 귀엽게 나온다
아이디어가 좋은 듯



소품샵에 일했던 나로서
이런 소품 하나하나가 주는
분위기가 너무 죻다


이거 불멍 한참을 쳐다보고 있었다



카페는 크지 않고 작았지만(오히려 좋아)
사장님이 인테리어와 소품에
신경이 쓰신 게 눈에 보였다
아기자기 너무 귀엽잖아....!

보틀에 담김 케이크도 있던데
다음에 와서 사먹어봐야지 ㅎㅎ